1 그때에 수아 사람 빌닷이 응답하여 이르되,
2 어느 때에 가서야 너희가 말을 끝맺겠느냐? 그때를 명시하라. 그 뒤에 우리가 말하리라.
3 어찌하여 그가 너희 눈앞에서 우리를 짐승으로 여기며 미천한 것으로 평하느냐?
4 그가 스스로 분노하며 자신을 찢는도다. 너로 인해 땅이 버림을 받겠느냐? 또 바위가 제자리에서 옮겨지겠느냐?
5 참으로 사악한 자들의 빛은 꺼지고 그의 불꽃은 빛을 내지 아니할 것이요,
6 광명은 그의 장막 안에서 어두워지고 그의 등잔불은 그와 더불어 꺼지리라.
7 그의 힘찬 보폭이 좁아지고 그의 꾀가 그를 내던지리니
8 이는 그가 자기 발로 인해 그물에 빠지고 올무 위를 걸으며
9 그의 발꿈치가 덫에 걸리므로 강도가 그를 쳐서 이길 것이기 때문이라.
10 그를 노리는 올무가 땅속에 놓여 있고 그를 빠뜨릴 함정이 길에 있으며
11 공포들이 사방에서 그를 무섭게 하고 그를 내몰아 그의 발이 달아나게 할 것이며
12 그의 기력은 굶주림으로 쇠약해지고 멸망이 그의 곁에서 기다리다가
13 그의 살갗의 기력을 삼키리니 곧 사망의 처음 난 것이 그의 기력을 삼키리라.
14 그가 확신하는 것이 그의 장막에서 뿌리째 뽑히며 멸망이 그를 공포들의 왕에게 데려가고
15 그의 장막에 거하리니 이는 그 장막이 그의 것이 아니기 때문이라. 유황이 그의 거처 위에 뿌려질 것이며
16 밑에서는 그의 뿌리가 마르고 위에서는 그의 가지가 꺾일 것이며
17 그에 대한 기억이 땅에서 사라지겠고 그가 거리에서 이름을 갖지 못하리라.
18 그는 빛에서 어둠으로 내몰리고 세상에서 쫓겨나며
19 자기 백성 가운데 아들이나 손자도 없고 그의 거처에는 남은 자가 아무도 없으리라.
20 그의 뒤에 오는 자들이 그의 날을 보고 심히 놀라되 앞서간 자들이 무서워한 것같이 놀라리니
21 참으로 사악한 자의 거처들이 이러하며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의 처소가 이러하니라, 하니라.